디자인스킨, ‘4in1 하이가드 패밀리 범퍼침대’ 출시
디자인스킨, ‘4in1 하이가드 패밀리 범퍼침대’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19 15: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가방앤컴퍼니의 유아 놀이매트 전문 브랜드 ‘디자인스킨’이 범퍼침대, 범퍼매트, 베이비룸, 폴더매트 기능을 한데 모은 ‘하이가드 패밀리 범퍼침대’를 출시했다.

4in1 하이가드 패밀리 범퍼침대는 신생아 때부터 유아기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신생아 때는 범퍼침대로 사용하면 좋으며, 가로 180cm, 세로 130cm의 사이즈로 부모가 함께 누울 수 있다.

배밀이, 걸음마 단계에서는 80cm까지 조절이 가능한 하이가드 형태로 안전한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아이가 성장한 후에는 10cm 두께의 이중가드로 밀림 현상 없이 안전함을 배가 시킨 범퍼매트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제품을 모두 펼치면 가로 260cm, 세로 280cm의 폴더매트로 변신한다. 놀이공간이 되어줄 넓은 폴더 매트 기능은 아이의 안전뿐만 아니라 층간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이를 위한 제품인 만큼 유해 물질을 사용하지 않은 PU 원단으로 국내의 어린이 제품 안전 특별법 기준과 까다로운 유럽·미국의 안전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 생활 방수 기능으로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열접착 고밀도 무가교폼으로 층간 소음과 폼 꺼짐 현상을 줄였다. 특히 국가기술표준원인 KOLAS의 층간 소음 저감 효과 시험을 통해 해당 제품을 설치했을 시 소음이 줄어드는 데 도움을 된다는 결과를 인증 받았다.

한편, 디자인스킨은 하이가드 패밀리 범퍼침대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주간 공식 온라인몰과 CJmall에서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