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름선수 박정우 ‘의성마늘 만두’ 광고 300만 뷰 돌파
씨름선수 박정우 ‘의성마늘 만두’ 광고 300만 뷰 돌파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18 19: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푸드, 의성마늘로 풍미 높인 알찬 만두
'의성마늘 만두'의 모델로 활동중인 씨름선수 박정우. (자료제공=롯데푸드)
'의성마늘 만두'의 모델로 활동중인 씨름선수 박정우. (자료제공=롯데푸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의성군청 소속 씨름선수 박정우를 내세운 ‘의성마늘 만두’ 유튜브 광고 영상이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12월7일 롯데푸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된 본 광고는 박정우 선수의 탄탄한 근육과 화려한 씨름 기술을 보여주며 강인함과 부드러움의 공존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최근 박정우 선수가 씨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큰 활약을 보이면서 의성마늘 만두 영상은 약 2개월만에 300만 건의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의성마늘 만두’는 만두소에 알이 굵고 맛이 좋기로 유명한 의성마늘을 넣어 풍미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속재료 본연의 맛도 살린 만두다.

기존 자사 만두 대비 약 2.5배 많은 마늘을 투입해 담백함을 더하고 느끼함은 잡았으며, 마늘을 삶은 뒤 다져 넣어 은은한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의성마늘 만두에 대한 높은 관심에 따라 신제품 ‘의성마늘 얇은피 왕교자(이하 얇은피 왕교자)’가 추가 출시되기도 했다.

얇은피 왕교자는 0.65㎜ 두께의 얇은 피를 사용해 꽉 찬 만두 속을 눈으로도 확인할 수 있는 만두다. 만두소는 고기와 야채를 전분과 함께 빚어 만두소가 밖으로 흐트러지지 않고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최근 의성군청 씨름단 소속의 박정우 선수가 인기를 모으며 품질 좋은 의성마늘을 활용한 당사 제품과 광고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며, 며 “앞으로도 ‘의성마늘햄’과 ‘의성마늘 만두’ 등 의성마늘 브랜드 제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