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맛있어진 던킨 글레이즈드…‘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신
더욱 맛있어진 던킨 글레이즈드…‘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신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17 14: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캠페인’ 실시
맛‧식감 품질 높이고 제품 패키지 변화
던킨이 '던킨 글레이즈드'의 제품명을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경한다. (자료제공=SPC그룹)
던킨이 '던킨 글레이즈드'의 제품명을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경한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도넛 브랜드 던킨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던킨 글레이즈드는 던킨의 시작과 함께한 대표 메뉴다. 연간 29억 개에 달하는 던킨 도넛의 전세계 판매량 중 50%를 차지하는 인기 제품이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던킨 글레이즈드’의 제품명을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로 변경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제품명 변경은 글레이즈드의 인기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 스테디셀러로서의 입지를 더 강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특히 이름 변경뿐만 아니라 생산공정 전 과정에서 품질을 개선, 맛과 식감을 더욱 향상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일부 프로모션에 한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전용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본 패키지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춰 선물용으로도 좋다.

던킨은 2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매장에서 페이머스 글레이즈드를 구매할 경우 그 수량에 따라 700원부터 최대 5300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삼성카드를 이용해 ‘2월 신제품 도넛 팩’을 구매할 경우에는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실시하게 된다.

또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오는 21일까지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1개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콤보’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수령한 쿠폰은 오는 29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던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도넛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며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 제품 라인업과 판매 매장을 적극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