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이슈_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연구센터 개소’ 外
[주간뷰티템] 이슈_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연구센터 개소’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7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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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아모레퍼시픽 미래파크(기술연구원) 제2연구동 미지움
아모레퍼시픽 미래파크(기술연구원) 제2연구동 미지움

■ 아모레퍼시픽, 녹차유산균 연구센터 개소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이 ‘녹차유산균 연구센터(Green Tea Probiotics Research Center)’를 개소했다.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는 아모레퍼시픽이 제주 유기농 차밭에서 발견한 새로운 유산균 소재의 연구를 강화하고, 미생물을 비롯한 여러 분야에서 더욱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가기 위해 신설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1980년대부터 녹차 소재에 관한 연구를 시작했으며, 2000년대 들어서는 피부 효능을 지닌 신품종 녹차 연구까지 그 범위를 확대했다. 또한, 1997년부터는 미생물을 포함한 피부 및 두피, 모발의 특성에 관한 연구도 이어온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이번에 신설한 녹차유산균 연구센터를 통해 해당 소재의 효능을 추가로 검증하고, 건강식품과 화장품 등 여러 분야에서 녹차유산균을 사용한 혁신 제품 개발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인체에 서식하는 미생물과 그 유전정보를 일컫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등 미생물로도 연구 분야를 확장해나갈 계획이다.

■ 이니스프리, 2월 멤버십위크 진행

이니스프리가 오늘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2월 멤버십위크’를 진행한다.

‘멤버십위크’는 기존 멤버십데이의 확장판으로 특별히 이번 2월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니스프리 회원 대상 할인 행사다. 회원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웰컴 등급은 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아울러 ▲비자 트러블 훼이셜 폼 ▲화산송이 모공 폼 ▲수퍼 화산송이 모공 미셀라 클렌징 폼 2X ▲마이 메이크업 클렌저-메이크업 스테인 클리너와 같은 클렌저 일부 품목 1+1 혜택도 제공한다.

 

■ LG생활건강, ‘예화담’ 새 얼굴로 이세영 발탁

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의 새 얼굴로 배우 이세영을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배우 이세영이 최근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를 겸비해 고전미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으며, 이는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예화담의 이미지와 부합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전망했다.

예화담은 LG생활건강의 한방 화장품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출시한 브랜드로, ‘자연이 만든 예술의 품격’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엄선된 자연원료들을 예화담만의 비방으로 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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