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함소아 홍키통키 프라임’, GS홈쇼핑 19일 방송
함소아제약 ‘함소아 홍키통키 프라임’, GS홈쇼핑 19일 방송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17 10: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최근 환절기와 감염성 질병 확산으로 면역력 관리가 중요시 되고 있다. 면역력을 키우기 위해 충분한 휴식과 건강한 식습관, 적절한 운동 등 여러 방법이 있지만, 이와 함께 면역력을 높여주는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이에 함소아제약은 GS홈쇼핑에서 오는 19일 오후 2시 50분부터 3시 50분까지 방송을 통해 아이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함소아 홍키통키’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홍키통키는 6년근 홍삼농축액과 5가지 버섯추출물, 아이들의 성장시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설계해 원료 배합한 식물혼합농축액이 들어있다.

제품은 기본구성 홍키통키 4개월분 4box에 추가 증정품 비타민젤리 2box, 프로폴리스 2box로 구성되어 있다. 구매 시 혜택으로 10% 할인 쿠폰이 적용되고 일시불결제 시 1만1000원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방송과 동일한 구성, 동일한 혜택으로 사전구매 서비스도 제공하며, GS SHOP 온라인 사이트 내에서 ‘홍키통키 프라임’ 검색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면역력이 약해지는 환절기인 만큼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에 홍키통키 프라임을 추천한다”면서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프락토올리고당과 딸기 농축액, 블루베리 농축액으로 맛을 냈다”고 말했다.

이어 “기획전은 홍키통키 외에 청소년을 위한 홍삼 제품인 시너지업도 포함되어 있어,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선택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