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의 쇼핑] 쿠팡 ‘갤럭시 S20 사전예약 판매’ 外
[주말의 쇼핑] 쿠팡 ‘갤럭시 S20 사전예약 판매’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5 10: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쿠팡이 어제부터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쿠팡이 어제부터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 쿠팡,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 판매

쿠팡은 어제 14일부터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 S20 시리즈’를 사전예약을 통해 판매하고 ’갤럭시 Z플립’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로켓와우멤버십 회원은 27일 오전 7시 전에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삼성전자의 신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갤럭시 S20 시리즈 사전예약은 26일까지 진행된다. 카드사별로 12% 즉시할인 혜택 및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 S20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쿠팡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5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100만, 4명에게 4만 쿠팡캐시를 지급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3월 11일에 발표 예정이다.

 

예비 신혼부부가 현대백화점 '더 클럽웨딩'에 가입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예비 신혼부부가 현대백화점 '더 클럽웨딩'에 가입 상담을 받고 있다. [사진=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봄 웨딩페어'

현대백화점이 전국 15개 점포에서 '웨딩페어'를 연다.

압구정본점은 내일 16일까지 '웨딩 워치&쥬얼리페어'를 진행한다. 브레게·바쉐론콘스탄틴·IWC·예거르쿨트르 등 15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로 5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로 5%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목동점은 내일 16일까지 본관 7층 토파즈홀에서 '리빙페어'를 열어 에이스·시몬스·템퍼 등 10여 개 가구 브랜드를 할인 판매하고, 판교점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웨딩페어'를 열어 삼성전자·디자인벤쳐스·실리트·르쿠르제 등 프리미엄 혼수 가전·가구·주방용품 브랜드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올해 '예비 부부'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 '더 클럽웨딩'의 할인 혜택을 늘렸다. 100여개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금액대별 10% 상품권 증정행사를 하고,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현대백화점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진행한다.

또한 ▲10만원 할인권 증정 ▲회원 가입 후 9개월간 구매 금액의 5% 상품권 리워드 등 백화점 업계 최고 수준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옥션이 17일부터 ‘디지털-가구 빅세일’ 진행한다.
G마켓-옥션이 17일부터 ‘디지털-가구 빅세일’ 진행한다.

■ G마켓-옥션, 17일부터 ‘디지털-가구 빅세일’ 진행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총 9일 동안 가전, 가구 인기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하는 ‘디지털-가구 빅세일’을 진행한다.

신학기 및 결혼, 이사 시즌에 맞춰 한샘 온라인 가구를 비롯해 삼성, LG, 다이슨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오는 17일 자정(00시)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