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배우 강하늘이 말하는 바르고 착한 밥”
CJ제일제당 햇반…“배우 강하늘이 말하는 바르고 착한 밥”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14 11: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햇반 신규 모델, 배우 강하늘 기용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이미지 부합
CJ제일제당 햇반의 신규 모델로 선정된 배우 강하늘. (자료제공=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의 신규 모델로 선정된 배우 강하늘. (자료제공=CJ제일제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수 청년 용식이로 활약한 배우 강하늘이 햇반의 새 모델로 선정됐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새 모델로 배우 강하늘을 기용했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최근 잡곡밥 카테고리 성장 트렌드에 따라 신규 모델을 기용, 햇반 잡곡밥의 이미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시장 확대에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햇반 브랜드의 새 모델인 배우 강하늘은 모델 발탁 전 진행된 사전 조사에서 ‘바른‧믿을 수 있는‧성실한‧건강한’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믿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햇반 잡곡밥’과 가장 높은 적합도를 보인 것.

또 배우 강하늘이 다양한 역할을 팔색조처럼 소화해내며 고유의 캐릭터와 입지를 다져가는 중이라는 점 역시, 8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햇반 잡곡밥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이와 관련, CJ제일제당은 지난 1997년 오곡밥 출시를 시작으로 흑미밥‧발아현미밥‧찰보리밥‧100% 현미밥‧매일잡곡밥‧매일콩잡곡밥‧매일찰 잡곡밥까지 다양한 잡곡밥까지 내놓으며 시장 변화를 주도해 오고 있다.

아울러 CJ제일제당은 이번 햇반 새 모델 기용을 기념해 이달 17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CJ더마켓’을 통해 햇반 기획전을 진행한다.

햇반 구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햇반 에디션 ▲햇반 쿠커 ▲강하늘 싸인이 들어간 햇반 잡곡밥 기프트 세트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 강하늘의 인터뷰 영상도 제작, 오는 17일부터 햇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업로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