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기술검사부터 상품권까지, 위크온 이벤트 ‘주목’
학습기술검사부터 상품권까지, 위크온 이벤트 ‘주목’
  • 이현아
  • 승인 2012.11.06 17: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학습 포털 커뮤니티 위크온(www.weekon.com)이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김영사 도서 구입하면 ‘학습기술 검사’ 받는다

위크온은 첫번째 제휴프로그램으로 체험학습 시리즈, 앗시리즈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주니어김영사’와 함께 ‘학습 기술검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주니어김영사의 어린이 전문 도서를 구입한 고객에게 3만3000원 상당의 학습기술 검사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것.

▲ 어린이 전문 도서 구입 고객에게 3만3000원 상당의 학습기술 검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학습기술 검사 프로그램은 표준화된 검사를 토대로 필요한 학습기술을 향상시키고, 학업 성취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검사로 우울증, 집단따돌림, 좌뇌, 우뇌, 주의력결핍, 과잉행동 등을 조기에 발견해 훈련, 교정, 치료할 수 있도록 제작된 검사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부터 파주출판단지 김영사 2층 ‘행복한 마음 북 아울렛’에서 주니어 김영사 도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파슨스 댄스 컴퍼니’ 공연 초대도

현대무용에 대한 선입견을 깨뜨려 국내 관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파슨스 댄스 컴퍼니’의 공연 초대 프로그램도 위크온이 내놓은 야심작이다.

▲ 파슨스 댄스 컴퍼니’ 11월22일 공연에 80명을 초대한다

 


위크온은 공연 기대평을 남긴 가족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1월 22일 공연에 총 80명을 초대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현대무용이 얼마나 쉽고, 메시지 전달력이 강할 수 있으며, 아름다운가를 제시하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달의 선정업체 고양 낙농 치즈 테마 체험장

위크온이 매달 선정해 소개하는 곳곳의 체험학습장. 이번 달에는 동물과 자연 그리고 사람이 조화를 이루는 ‘고양 낙농 치즈 테마체험장’이 그 주인공이다.

▲ 고양 테마체험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홈플러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위크온은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고양 테마체험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홈플러스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위크온 운영사인 박원순 디에스엔 대표는 “양질의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반갑고, 체험학습에 대한 시장 활성화에 서로간의 큰 경쟁력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한 의지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