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매트, 역류방지쿠션&아기원형러그 론칭 이벤트 진행
알집매트, 역류방지쿠션&아기원형러그 론칭 이벤트 진행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13 15: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아매트 브랜드 알집매트가 13일부터 19일까지 ALZiP 역류방지쿠션과 아기원형러그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집매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신제품 역류방지쿠션, 아기원형러그를 각각 50% 할인된 금액으로 선보이며, 구매 후 29일까지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ALZiP 역류방지쿠션은 삼각홈 디자인으로 컴포트 T라인이 아기 엉덩이와 허리를 받쳐주고, 세이프 Y라인은 양쪽 다리를 편안하게 지지하여 자세를 유지시켜준다. 과일, 토끼, 풍선의 귀여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ALZiP 아기원형러그는 아기방 인테리어, 낮잠공간, 셀프촬영 소품, 놀이매트로 사용이 가능하다. 바이오워싱 면 100% 겉감으로 연약한 아기피부를 부드럽게 받쳐준다. 또한 폴리에스터 솜통 원단으로 견고하며, 겹겹이 쌓아 올린 레이어 솜층이 도톰한 두께감을 유지하여 쉽게 꺼지지 않는다.

알집매트 담당자는 “ALZiP 역류방지쿠션과 아기원형로그는 알집매트만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