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아모레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外
[주간뷰티템] 기초_아모레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13 10: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2월 출시했다.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이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단 2주 만에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를 보였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진정효과에탁월한알란토인을함유해거칠어진모공을쫀쫀하게관리하고피부결은매끈하게가꿔준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순플러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출시를 기념해 메인 제품인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 본품 구매 고객에게 2주치 세럼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0ml/ 각 32,000원 대

 

■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LG생활건강(대표: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피부에 강력한 생기 에너지를 전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 빛에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광채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을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은 멜라닌의 색소 침착으로 인한 다크스팟뿐 아니라 초기 노화의 시그널인 기미와 잡티에 작용한다. 부분적으로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균일하면서도 밝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미백 앰풀로, 1주에 한 병씩 사용, 4주만에 완성하는 집중 스페셜케어 프로그램이다.

핑크빛 생명력을 가득 담은 핵심 성분 비타 뤼미에르는 자연∙발효에 의해 핑크빛 광채를 품은 발효 핑크비타민과 발효 글루타치온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피부에 강력한 브라이트닝 에너지를 전달한다.

앰풀 10ml * 4개 / 220,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