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꿀TV’ 정가은 추천 육아꿀템 “바우바 안심무용매트”
‘맘스꿀TV’ 정가은 추천 육아꿀템 “바우바 안심무용매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11 18: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스꿀TV 방송화면. (제공=조이파트너스)
맘스꿀TV 방송화면. (제공=조이파트너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육아 필수템으로 자리 잡은 유아매트는 층간소음은 물론 아이 안전까지 신경 써야 하기 때문에 꼼꼼하게 선택해야 한다.

최근 방송인 정가은과 안소미가 출연하는 육아정보 토크쇼 ‘맘스꿀TV’에서 몸에 해로운 유기화학용제를 사용하지 않고 만든 ‘바우바 안심무용매트’가 소개되어 엄마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정가은은 방송을 통해 “유아 매트는 아기들의 활동 시작 단계 시 필수 제품”이라며 “바우바 안심 무용매트는 화학 유기용제를 넣지 않고 열을 이용한 용해방식으로 안심이 되고, 에어플로우 통기구멍과 세탁이 편리한 점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바우바 안심무용매트는 탄탄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원단의 견뢰도에서도 최우수 등급으로 통과해 세탁을 해도 원단이 잘 해어지지 않는다.

바우바 측은 “아이를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놀이방매트를 찾는다면 유기화학용제가 일절 들어가지 않아 더욱 깨끗한 매트, 안심무용매트를 추천한다”며 “많은 고객들이 안심무용매트를 찾아주신데 감사하는 마음으로 2020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바우바 스토어에선 제품 하나를 구매하면 하나를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