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기념 케이크·텀블러 출시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기념 케이크·텀블러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10 10: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 케이크 구매 시 ‘커플 쿠폰’ 증정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신제품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파스쿠찌,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신제품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케이크·선물용 상품 등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파스쿠찌가 새롭게 출시한 케이크는 총 2종이며, 시즌 한정 상품이다.

먼저 ‘피스타치오 러브 케익’은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화이트 초코 무스·피스타치오 무스를 넣은 케이크다.

또 ‘스트로베리 러브 케익’은 화이트 시트 사이에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딸기 생크림 무스가 들어간 제품이다.

파스쿠찌는 다회용 컵 사용 확산을 위한 노력으로 ‘글라스 콜드 컵’ 3종도 출시했다.

특히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기념해 커플 아이템으로 제작한 이번 콜드컵은 베이비 핑크·베이비 민트·화이트 등 파스텔톤 제품으로 출시, 대나무 재질의 뚜껑을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강조하기도 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밸런타인데이 시즌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홀케이크 구매 시 ‘커플 쿠폰’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파스쿠찌 매장에서 음료를 구매할 경우,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자세한 내용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해 연인들에게 필요한 케이크와 선물용 커플 아이템 콜드컵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신제품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