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플레이스, 2월 한 달간 온라인페어 진행 ‘베이비젠 요요, 두나 유모차카시트 등’
마더플레이스, 2월 한 달간 온라인페어 진행 ‘베이비젠 요요, 두나 유모차카시트 등’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09 08: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육아부모들의 인기 육아템인 베이비젠 요요플러스, 두나 유모차겸용카시트, 리키트라이크 세발자전거 브랜드를 2월 한 달 동안 마더플레이스에서 온라인페어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비젠은 프랑스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로 요요플러스는 부드러운 핸들링과 세계 최초 기내반입이 가능한 유모차로 프레임 하나로 신생아 시트인 뉴본팩과 6개월 이상부터 사용가능한 컬러팩을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 면에서도 장점이 있다. 요요플러스 구매 시 20만원 상당의 베이비젠 정품 요요플러스백과 마더플레이스 V2라이너가 제공된다.

두나플러스는 세계 최초 유일의 카시트 일체형 유모차로 올해 신규색상으로 새롭게 론칭되었다. 두나 유모차는 버튼을 누르는 간단한 조작으로 카시트에서 유모차로 사용모드를 전환하여 외출 시 차량이동 혹은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기동성을 높여준다.

차량 설치 시 별도 판매하는 아이소픽스 베이스를 사용하면 빠르고 정확한 설치가 가능하며, 온라인페어 기간 동안 추가옵션10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차량으로 외출 시 카시트와 유모차가 차지하는 공간을 두나 한 대로 여유롭게 활용할 수 있으며, 유아용품 구매 비용 중 큰 비중을 차지하는 카시트와 유모차를 한 대의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콤팩트한 접이식 트라이크 리키는 특허 받은 초소형 폴딩 기능으로 어디든지 간편하게 리키를 가지고 다닐 수 있어 활용도가 좋다. 버튼을 누르면 즉시 폴딩이 가능하며 5가지의 사용모드 전환으로 아이 성장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 리키 트라이크 신규 액세서리 3종(컵홀더, 레인커버, 트래블백)도 57%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요요맘들이 대부분 선택하는 필수 액세서리 5종(방풍커버, 레그레스트, 컵홀더, 핸들커버, 유모차고리)도 99실속세트로 판매하고 있다.

행사기간은 카카오톡스토어가 11일까지 진행되며, 마더플레이스(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19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정확한 정보는 각 기간에 해당 몰에 들어가서 확인하면 된다.

㈜조이파트너스 마케팅 관계자는 “요즘같이 외출이 어려운 시기에 집에서, 폰으로 편하고 여유롭게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