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펭귄 펭수, 붕어빵집서 국민MC 유재석 만난 사연은?
스타펭귄 펭수, 붕어빵집서 국민MC 유재석 만난 사연은?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07 11: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자이언트 펭TV’ 유재석·김태호PD 출연
펭수, 유튜브 ‘골드버튼’ 기념해 붕어빵 구워
국민 MC 유재석,펭수의 골드 버튼 기념 '펭수네 붕어빵' 찾아
국민 MC 유재석이 유튜브 골드 버튼을 받은 펭수를 축하하기 위해 '펭수네 붕어빵'을 찾았다. (사진제공=EBS)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스타 펭귄 ‘펭수’와 국민 MC 유재석이 붕어빵집에서 만났다!

EBS는 7일 저녁 8시 30분 국민 MC 유재석이 ‘자이언트 펭TV’에 출연, 펭수와 환상의 컬래버레이션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되는 ‘펭수네 붕어빵’ 편에서는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한 ‘자이언트 펭TV’에 골드버튼이 전달된 것을 기념, 펭수가 직접 붕어빵을 만들어 나눠주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이번 편에서는 개그맨 유재석과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PD가 특별손님으로 출연, 선 넘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펭수는 지난 연말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과 이미 만남을 가진 바 있다. 이와 관련해 유재석은 “유산슬씨가 잠시 쉬고 있어 제가 대신 왔다”며, 유산슬을 언급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날 펭수네 붕어빵에는 EBS 사장 김명중과 임직원들도 방문, 펭수가 만든 붕어빵 맛에 극찬을 했다는 후문이다.

자이언트 펭TV의 골드버튼 전달식과 펭수의 붕어빵 만들기를 담은 ‘펭수네 붕어빵’편은 EBS 1TV에서 방송되며, 같은 날 유튜브 채널에도 업로드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