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_이니스프리, 잡티 케어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外
[주간뷰티템] 기초_이니스프리, 잡티 케어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08 1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이니스프리, 잡티 케어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이니스프리가 잡티 케어를 위한 미백 기능성 세럼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지난 1일부터 전국 매장서 선보였다.

지난 1월에 진행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선런칭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기대와 관심 속에 단 3일 이내에 품절된 바 있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출시를 맞아 본품 구매 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스타터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스타터 박스는 귀여운 한라봉 일러스트가 그려진 미니 파우치와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샘플 4종으로 구성된다.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본품 6종, 영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30mL/ 35,000원대

 

■ LG생활건강, ‘CNP Rx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프리미엄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아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5종(토너/에멀전/세럼/크림/아이크림)을 신규 출시했다.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CNP Rx만의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연구 노하우와 탄력 케어를 돕는 수프림 리프트(SUPREME LIFT™)를 함유한 럭셔리 포뮬러가 탄탄하고 우아한 피부 실루엣을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생명력을 더하며, 지중해 그리스의 진정 성분인 매스틱을 함유한 처방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구현했다.

대표제품인 ‘더 수프리머시 리뉴 크림’은 실타래처럼 섬세하게 엮인 부드러운 질감과 쫀쫀한 점성이 어우러져 미세한 피부결까지 촘촘하게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 실루엣을 만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수프리머시 리뉴 토너 (120 ml / 100,000원대)
더 수프리머시 리뉴 에멀전 (100 ml / 110,000원대)
더 수프리머시 리뉴 세럼 (50 ml / 300,000원대)
더 수프리머시 리뉴 크림 (60 ml / 350,000원대)
더 수프리머시 리뉴 아이크림 (25 ml / 200,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