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라이프, 인터넷 쇼핑몰 구매 보험상품 개발
현대라이프, 인터넷 쇼핑몰 구매 보험상품 개발
  • 송지나
  • 승인 2014.05.28 13: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라이프가 '현대라이프 제로' 상품의 보험 선불권을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다.

 


옥션 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어린이를 위한 보험 선불권을 구매해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이 개발됐다.

현대라이프는 22일부터 온라인 마켓 옥션(www.auction.co.kr)을 통해 ‘현대라이프 제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대상 상품은 ‘현대라이프 제로 어린이보험 405’, ‘현대라이프 ZERO 사고보험 505’, ‘운전자·탑승자 교통사고보험 605’ 등 3가지 상품으로, 이들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선불권을 옥션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그동안 이들 상품은 이마트 5개 지점에서만 판매해 왔으나 인터넷 쇼핑몰 최초로 옥션에서 판매하기로 했다.

옥션에서 어린이의 성별과 연령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선불권을 구매한 뒤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면 보험 선불권을 원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다.

보험 선불권을 구매한 사람이나 선물로 받은 사람은 현대라이프 제로 홈페이지(www.zero.co.kr)나 상담센터를 통해 보험에 가입할 수 있다.

이들 상품은 3∼10만원대의 보험료를 한 번 결제하면 5년간 보장받을 수 있는 순수 보장형 상품이다. 질병과 재해 피해를 보상하고, 암 진단 또는 재해로 인한 장해 시 최대 2000만원을 보험금으로 지급한다.

현대라이프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보험을 소중한 지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할 수 있는 상품 개발은 새로운 시도”라고 말했다.

한편, 옥션은 오는 6월 22일까지 보험선불권 구매금액의 5%를 이머니로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