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등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메뉴, 배달로 간편하게 즐기자!”
“빕스 등 CJ푸드빌 외식브랜드 메뉴, 배달로 간편하게 즐기자!”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05 11: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셰프의 메뉴 ‘배달·테이크아웃’으로 어디서든 맛있게
빕스의 배달 메뉴 중 하나인 '파티박스'. (자료제공=CJ푸드빌)
빕스의 배달 메뉴 중 하나인 '파티박스'. (자료제공=CJ푸드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빕스 ▲계절밥상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의 다양한 O2O 메뉴 및 테이크아웃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빕스의 대표 배달 메뉴는 ‘파티박스’다. 시그니처 메뉴인 피자·후라이드 치킨·버팔로스틱·감자튀김 등을 2단 박스에 한번에 담았다.

스테이크·폭립·통삼겹 등을 올린 볶음밥·샐러드·파스타 등을 선택해 디저트까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닝 박스 세트’도 있다.

요기요·배민라이더스 등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가능 매장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특히 요기요에서는 2월 한 달동안 ‘빕스 전 메뉴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등에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바비큐 폭립’은 구매도 가능하다. 빕스 전 매장과 장보기 앱 마켓컬리에서 판매 중이다.

마켓컬리에서는 ‘바비큐 폭립’ 외에 ‘쉬림프 시저샐러드’·‘오리엔탈 누들샐러드’ 등 샐러드 4종을 비롯, ‘떠먹는 볼로네제 피자’도 구입 가능하다.

계절밥상의 인기메뉴 역시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준비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숙성담은 한돈 불고기 2종(간장·고추장) ▲쪽갈비 2종(간장·고추장) ▲LA갈비구이 등을 매장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위 5종 포함 ▲죽순 섭산적 구이 ▲청송식 닭불고기 2종(간장·고추장)도 구입 가능하다.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좋은 도시락 2종도 있다.

계절밥상은 ‘마포식 돼지 간장 구이’와 ‘춘천식 닭갈비’를 메인으로 넣은 ▲실속도시락(소)과 ▲푸짐도시락(대)도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반반치킨 ▲광장 豚 육전 등 인기 메뉴를 단품으로 구입할 수도 있다. 주문 가능 매장은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별도 확인 가능하다.

더플레이스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배달의 민족 및 푸드플라이에서 인기메뉴로 선별해 구성한 ▲샐러드 2종 ▲파스타 3종 ▲피자 2종을 주문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파스타 패키지(파스타+샐러드) ▲피자 패키지(피자+샐러드+블랙모짜볼) ▲베스트 패키지(샐러드+피자+파스타) 등 할인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본 상품이 배달 가능한 매장은 각 배달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단, 2월 한달 간 매장을 직접방문해 테이크아웃할 경우 40% 파격 할인 혜택을 진행한다.

제일제면소는 인기 면 메뉴인 ▲제일우동 ▲우삼겹비빔국수 ▲소불고기우동 ▲감자탕칼국수 ▲1인 전골(HMR) ▲‘수제 도시락 6종’(수제 주먹밥 도시락+소불고기 도시락 등)을 판매한다.

배달팁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배민라이더스를 비롯해 요기요와 푸드플라이에서 주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언택트(untact) 소비가 많아지는 요즘 한식부터 이탈리안까지 다양한 배달 메뉴를 준비했다”며, “맛있고 위생적인 CJ푸드빌 외식 브랜드를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