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베베, 유아 걸음마보조기·방수미술가운 신규 출시
라비베베, 유아 걸음마보조기·방수미술가운 신규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04 17: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안전한 유아용품을 지향하는 기업 ㈜블루페블즈가 자사 브랜드인 라비베베(lavibebe)를 통해 고품질 세이프 워킹하네스(걸음마 보조기)와 전신 방수 미술 가운을 출시했다.

최근 엄마들 사이에서 아기 걸음마보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아기가 쓰는 제품인 만큼 안전성에 대한 요구도 많아졌다.

라비베베 워킹 하네스
라비베베 워킹 하네스

라비베베 걸음마보조기는 유아의 안전한 첫걸음을 보조하는 워킹 하네스 형태로 보행기 및 미는 걸음마 보조기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엄마와 함께 안전하게 걸음마를 연습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장소를 불문하고 어디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고, 무독성 면소재를 사용했다. 아울러 침받이 결합 형태로 구성돼 상품성을 업그레이드 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 및 KC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라비베베 전신 방수 미술가운
라비베베 전신 방수 미술가운

함께 출시된 라비베베 전신 방수 미술가운은 신학기 시즌을 맞아 문화센터와 유치원 등에서 유아의 다양한 놀이활동 시 편리하다.

미술가운 최초로 전면 방수 지퍼를 채택했으며, 이중 재봉을 적용해 물감 등의 이염 및 오염에 강한 내구성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자체 제작한 디자인과 고급 방수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사용해 방수력도 크게 높였고, 아이들의 활동성을 확보하기 위해 적합한 소매를 채택하는 등 디테일에 있어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한편 라비베베는 합리적인 소비형태를 지향함과 동시에, 품질은 양보하지 않는다는 기업 철학에 기반을 두고 올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