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제온스와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Sh수협은행, 제온스와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2.04 1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해영 디지털금융본부장(왼쪽)과 김인섭 제온스 대표가 기념촬영했다. (사진 = Sh수협은행 제공)
박해영 디지털금융본부장(왼쪽)과 김인섭 제온스 대표가 기념촬영했다. (사진 = Sh수협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Sh수협은행은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부동산 임대관리솔루션 이지램스(ezRAMS) 제공업체인 제온스(대표 김인섭)와 비대면 금융서비스 분야에 대하여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대면 금융서비스 업무 제휴로 제온스의 개인임대사업자 고객은 영업점 방문 없이 수협은행 앱을 이용, ‘가상계좌서비스’를 신청하면 임대료 수납계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온스는 고객에게 이지램스로 가상계좌 거래내역을 제공한다. 솔루션 기능향상 및 사업영역을 기업간거래(B2B)에서 기업소비자간거래(B2C)로 확대할 수 있게 되었다.

제온스 김인섭 대표는 “KT에스테이트, 롯데물산, SK D&D, GS리테일 등 법인고객 대상으로 임대관리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수협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서 개인임대사업자고객도 법인고객처럼 임대료 수납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양사 간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자”고 포부를 밝혔다.

박해영 Sh수협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은행의 서비스가 필요한 핀테크 업체라면 수협은행은 언제든지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