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 전문기업 ‘허쉬’와 달콤한 ‘컬래버레이션’도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의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시즌 제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제품의 콘셉트는 ‘좋아요♥’다. 말보다 디지털 언어로 표현하는 것이 익숙한 요즘 트렌드를 반영했다.
먼저 ‘너에게 올인’은 하트·입술·스틱·볼 초콜릿으로 사랑에 빠진 표정을 연출한 제품이다. 밸런타인데이와 찰떡 컬러인 핑크 패키지에 담아 시즌 분위기를 더했다.
‘하트하트 좋아요♡’는 하트 모양 상자에 하트 초콜릿과 ‘♥좋아요’ 메시지를 쓴 초콜릿을 함께 담아냈다.
‘이모지 포 유’는 여러 가지 이모티콘을 그린 초콜릿에 헤이즐넛·딸기·아몬드·캐러멜 등의 필링을 넣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초콜릿 뿐만 아니라 밸런타인데이 기념 케이크도 준비했다.
‘나도 좋아요♥’는 달콤한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산딸기 크림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 내리는 귀여운 하트 모양 무스 케이크다.
‘딸기는 초콜릿에 올인’은 생크림을 듬뿍 넣어 사르르 녹는 초콜릿 무스와 상큼한 생딸기가 잘 어우러지는 케이크다.
뚜레쥬르는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브랜드 허쉬와 협업, 이색적인 제품도 출시한다. 특히 ‘허그&키세스’는 허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글레이즈 토핑으로 초콜릿의 풍미가 한 층 깊은 제품이다.
‘허쉬 초코 마카롱’은 허쉬 초콜릿을 넣어 반죽한 마카롱에 다크 초콜릿 가나슈와 허쉬 초코 시럽 필링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이외에도 뚜레쥬르는 밸런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는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경우 50%까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는 나만의 밸런타인데이 메시지를 작성해 카카오톡으로 전송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