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 출시
2월의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04 10: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런타인 시즌 맞아 초콜릿 브랜드 ‘킷캣’과 협업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킷캣’을 출시했다. (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2월 이달의 맛으로 ‘아이스 킷캣’을 출시했다. (자료제공=배스킨라빈스)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2월의 맛’으로 ‘아이스 킷캣’을 선보인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킷캣(KITKAT)’과 협업한 이달의 맛 ‘아이스 킷캣’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또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 및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 등도 함께 선보인다.

‘아이스 킷캣’은 부드러운 바닐라·초콜릿 아이스크림에 킷캣과 초콜릿 칩을 쏙쏙 넣은 제품이다. 바삭한 킷캣과 달콤한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케이크로 ‘누가 봐도 킷캣 케이크’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이스 킷캣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등 총 5가지의 플레이버로 구성된 아이스크림 케이크 위에 킷캣 초콜릿 조각을 가득 쌓아 올린 케이크다.

촉촉한 초코 케이크 시트 위에 ‘아이스 킷캣’ 아이스크린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도 새롭게 출시했다.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선사하는 이 제품은 킷캣 초콜릿을 구현한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킷캣을 활용한 이색 음료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의 맛 음료로 출시된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는 아이스 킷캣으로 만든 시원한 블라스트 위에 킷캣 초콜릿과 웨이퍼(얇은 슬라이스 형태의 과자)를 잘게 부숴 토핑한 제품이다.

덧붙여 이달의 맛 출시 기념 프로모션은 2월 한 달간 진행될 계획이다.

아이스 킷캣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누가봐도 킷캣 케이크 2천 원 할인 ▲킷캣 오리지널 블라스트 1천 원 할인 ▲아이스 킷캣 자이언트바 500원 할인 혜택도 적용한다.

이밖에 오는 9일까지 ‘해피포인트’ 또는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에는 배달비를 무료로 해주는 행사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