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맞은 달콤한 유통가’ 쿠팡, 지마켓-옥션, 롯데호텔, 러쉬
‘밸런타인데이 맞은 달콤한 유통가’ 쿠팡, 지마켓-옥션, 롯데호텔, 러쉬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03 12: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밸런타인데이를 열흘 앞두고 유통업계가 다양한 기획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 쿠팡, 케이크&꽃다발사전예약 ‘14일 당일도착 보장’

쿠팡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 디지털기기, 패션용품 등 다양한 로맨틱선물 상품을 최대 36% 할인하는 ‘밸런타인데이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스토어에서는 초콜릿 카테고리를 메인으로 마련하고, 연인, 지인 등에게 추천하는 ‘사랑받는 센스 만점 선물’, ‘포장용품’, ‘공연/여행’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기념일을 앞두고 선물용, 공연, 여행 등 상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지속적으로 늘면서 관련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초콜릿 외에도 밸런타인데이 인기선물인 사탕, 젤리, 쿠키, 케이크 등을 종류별로 선보이고, 허쉬, 오리온, 미프 등 브랜드별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일 새벽도착 보장의 ‘꽃다발 & 케이크 사전예약행사’도 2월 6일부터 행사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지마켓-옥션, ‘러브 페스티벌’ 기획전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오는 12일까지 ‘러브 페스티벌(Love Festival)’ 기획전을 진행한다. 초콜릿, 젤리 등 식품류는 물론 화장품, 소형가전 등 선물용 인기 상품까지 폭넓게 구성해 단독 특가 패키지 및 스페셜 딜로 선보인다.

우선 G마켓과 옥션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초콜릿과 선물을 묶은 단독 특가 패키지 2종을 3만원대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페레로로쉐(T8)+브라운 전기면도기 시리즈3(300TS)’는 3만5900원, ‘페레로로쉐(T8)+헤라 옴므 올인원 페이셜드링크’는 3만2900원이다. 스마일배송 상품이기 때문에 주문 후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스페셜딜 제품도 40여 개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가나, 크런키, ABC초콜릿, 투유, 킨더조이 등 기존의 인기 상품은 물론 멘토스 민트초코, 고디바 초콜릿 선물세트, 안톤버그 클래식박스 같은 이색, 프리미엄 브랜드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러브 페스티벌(Love Festival)’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롯데호텔서울,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4종

롯데호텔서울 밸런타인 로즈 케이크
롯데호텔서울 밸런타인 로즈 케이크

롯데호텔서울 델리카한스에서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달콤함과 사랑스러움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4종의 케이크와 케이크팝, 머랭쿠키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판매기간은 2월 11일부터 14일까지다.

케이크 하나로 완벽한 밸런타인데이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럭셔리함과 가심비까지 갖춘 4만원대 케이크를 추천한다. 스트로베리 스펀지 케이크에 4가지 색의 크림을 장미 모양으로 우아하게 장식한 ‘밸런타인 로즈’와 초콜릿으로 만든 진주 데코레이션이 인상적인 ‘밸런타인 펄네스트’가 연인들의 시선은 물론 마음까지 사로잡는다. 가격은 4만 8천원. (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연인들의 마음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핑크색의 하트 모양 케이크 ‘밸런타인 하트’는 상큼한 샴페인 베리 꿀리(Coulis, 과일즙과 설탕으로 만든 디저트 소스), 산딸기, 장미향으로 입안 가득 환상의 하모니를 선사한다. 가격은 4만 9천원.

둘만의 오붓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미니 사이즈의 ‘밸런타인 슈가플라워’도 준비했다. 살구잼을 넣은 달콤한 영국식 파운드케이크에 앙증맞은 슈가크래프트 플라워 장식으로 수줍은 고백의 마음을 담았다. 가격은 3만원.
 

■ 러쉬, 2020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 출시

러쉬 어메이즈 볼 배쓰 밤 ‘러브 로켓'
러쉬 어메이즈 볼 배쓰 밤 ‘러브 로켓'

러쉬(LUSH)가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해 사랑스러운 ‘2020 발렌타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총 13종으로 단품 8종과 재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 낫랩(Knot Wrap) 3종, 배쓰 밤을 포장할 수 있는 홀더 2종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난 2019년 시즌 한정 출시 후 뜨거운 사랑을 보인 복숭아 배쓰 밤 ‘피치’와 가지 모양의 배쓰 밤 ‘오버진’은 상시 판매제품으로 재출시하며, 보디 솝으로도 새롭게 선보인다.

배쓰 밤 안에 작은 하트 모양의 버블 바를 채워둔 어메이즈 볼 배쓰 밤 ‘러브 로켓’, 하트를 담아 욕조를 떠다니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채워줄 배쓰 밤 ‘러브 보트’ 등 사랑스러운 제품들이 눈에 띈다.

더불어 달콤한 바나나 샤워 젤 ‘나나’ 러쉬의 베스트 셀러 향수의 향을 고스란히 담은 보디 로션 ‘팬지’ 설탕가루로 부드럽게 립 스크럽을 도와주는 ‘체리’ 등 싱그러운 봄을 기다리는 설렘을 담은 보디 앤 립 케어 신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