첵스초코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첵스초코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02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켈로그 대표 스테디셀러, 영양만점 간편 식품
첵스초코가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자료제공=농심켈로그)
첵스초코가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자료제공=농심켈로그)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농심켈로그는 초코시리얼 ‘첵스초코’가 ‘2020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_간편식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첵스초코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젊은층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초코 시리얼이다.

특히 시리얼에 우유를 부으면 진한 초콜릿 맛 우유로 변신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으며, 9가지 비타민과 2가지 무기질이 포함돼 있어 한 끼 식사 또는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평가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시상이다. 본 대회에서는 일반 소비자가 직접 평가하고 학계 및 산업계 포함 전문가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부문별 대상을 선정한다.

첵스초코는 간편식품 시리얼 부문에서 ▲인지도 ▲선호도▲사용경험 ▲고객만족도 ▲브랜드 추천 의향 ▲고객 충성도 ▲차별화 등 다양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바 있다.

또 밀·귀리·옥수수·보리·쌀 등 몸에 좋은 오곡, 그리고 9가지 비타민과 철분·아연·칼슘 등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포함한 시리얼이라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시상식에 참여한 농심켈로그 홍보팀 송혜경 상무는 “농심켈로그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요로운 먹거리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과 신뢰감을 한층 높여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