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9종 출시
SPC그룹 ‘파스쿠찌’ 딸기 신제품 9종 출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2.02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싹보리·타피와 펄 등 다양한 재료 활용 시즌음료 선보여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음료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파스쿠찌가 딸기를 활용한 시즌음료 신제품 9종을 출시했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SPC그룹의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음료 7종,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스쿠찌 딸기 음료의 올해 콘셉트는 ‘베리 나이스 투 밋 유(Berry Nice to Meet You)’다. ‘다시 만나도 반가운 파스쿠찌 딸기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새싹보리, 타피오카 펄, 치즈큐브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딸기 음료는 총 7종이다.

먼저 ‘새싹돋은 베리 플로트’는 고소한 새싹보리가 들어간 라떼에 딸기 젤라또가 올라간 제품이다.

‘베리 버블 밀크티’는 버블 밀크티에 딸기를 추가, 달콤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베리 치즈큐브 쉐이크’는 딸기 쉐이크 위에 큐브 치즈 케이크를 올린 제품이다.

이밖에 ‘딸기라떼’·‘딸기주스’ 그리고 생딸기를 갈아넣어 식감을 살린 ‘찹찹 딸기라떼’와 ‘찹찹 새싹보리 딸기라떼’도 함께 출시했다. 뿐만 아니라 파스쿠찌는 ‘스트로베리 허니브레드’와 ‘스트로베리 치즈 타르트’ 등 딸기 음료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디저트도 출시한다.

한편, 오는 3일부터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딸기음료 포함 8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D상품인 ‘리얼 딸기 보틀’을 4900원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리얼 딸기 보틀은 지난해 출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딸기 밀크 보틀’의 후속 제품으로 딸기모양의 뚜껑과 손잡이가 달린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0일부터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 딸기 음료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앱 혹은 파스쿠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딸기 수확에 맞춰 딸기를 활용한 파스쿠찌만의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음료는 물론 다양한 MD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