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현지인·관광객 인기 굴요리 맛집 ‘포로수용소 굴구이’
거제도 현지인·관광객 인기 굴요리 맛집 ‘포로수용소 굴구이’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2.01 1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굴탕수.
아이들이 좋아하는 굴탕수.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의 발달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각 지역의 인기 맛집 리스트와 이용자의 생생한 후기 정보를 공유하는 경우가 많다.

각종 방송 매체에서도 맛집을 찾아가는 프로그램들이 계속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방송에 소개되면 해당 업체는 수많은 손님들로 붐비게 된다.

거제도 또한 방송에서 맛집과 여행코스가 여러 차례 소개되면서, 거제도 맛집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 거제도 맛집을 찾는 이들은 방송에 나온 곳을 찾아가는 사람들과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곳을 찾는 사람들로 양분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굴구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굴구이

거제도 앞바다에서 공수된 청정굴을 제공하고 있는 ‘포로수용소 굴구이’는 본래 현지인들이 찾는 거제도 로컬 식당이었지만 SBS 생방송투데이 1774회 거제도편에서 하루 굴 500kg를 소진하는 곳으로 알려지면서 관광객들이 더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가 되었다.

특히 해당 업체는 거제도 시청 부근인 중부권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으며, 온가족이 불편함 없이 식사가 가능한 가족메뉴를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관광객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메뉴는 어르신들의 입맛에 잘 맞는 굴국과 굴무침, 아이들이 좋아하는 굴탕수와 굴죽,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굴구이와 굴전을 하나의 세트로 제공한다.

굴을 맛깔나게 부친 굴전
굴을 맛깔나게 부친 굴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