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만난 펭수 × GS25, 컬래버레이션 시작
‘진심’으로 만난 펭수 × GS25, 컬래버레이션 시작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31 14: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펭수·GS25, 정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
30주년 GS25의 진심, 펭수와 함께 전달할 것
GS25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중인 예쁘고 빛나는 펭수. (이미지제공=EBS)
GS25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중인 예쁘고 빛나는 펭수. (이미지제공=EBS)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펭수, GS25와 컬래버레이션해서 “신이 나~ 신이 나~ 엣헴 엣헴 신이 나~♪”

EBS는 자사의 유튜브 채널 ‘자이언트 펭TV’가 GS25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펭수 × GS25’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GS25가 펭수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이유는 펭수의 모습이 GS25의 ‘고객을 향한 진심(眞心)’과 부합했기 때문이다.

올해로 출범 30주년을 맞은 GS25의 2020 핵심 메시지는 바로 ‘진심’이다.

GS25는 평소 진실되고 소신있는 발언 그리고 상대를 따뜻하게 배려하는 펭수의 마음이 많은 사람들을 위로하는 것처럼, GS25 역시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GS25는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펭수 × GS25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2월부터 만나볼 수 있다.

먼저 GS25는 ▲펭수 노트 ▲스티커 세트 ▲등신대가 동봉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세트 3종 ▲펭수 마그넷과 굿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기획세트 3종을 차례로 출시한다. 3월 중에는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PB상품도 선보인다.

오는 2월1일부터는 GS25 매장에서 펭수 포스터도 랜덤으로 만날 수 있다. 전국 1만 4천여 개의 GS25 매장 출입문에 총 4개의 포스터가 부착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이밖에도 GS25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펭수의 굿즈를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기획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펭수와 GS25의 첫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이달 31일(금) 자이언트 펭TV 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