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펭귄 ‘펭수’ 붕어싸만코·빵또아 모델 되다!
대세 펭귄 ‘펭수’ 붕어싸만코·빵또아 모델 되다!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31 13: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그레, 펭수 스페셜 패키지 제품 출시
오는 2월1일부터 영상 광고 방영 예정
스페셜 포장을 통해 새롭게 출고 예정인 붕어싸만코와 빵또아. (이미지 제공=빙그레)
스페셜 포장을 통해 새롭게 출고 예정인 붕어싸만코와 빵또아. (이미지 제공=빙그레)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빙그레는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빵또아의 모델로 EBS 크리에이터 ‘펭수’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오는 2월1일부터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펭수를 모델로한 영상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펭수의 모습이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 제품도 출고할 예정이다.

이어 3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펭수 스페셜 패키지 세트(18개 구성)를 구매할 경우, 펭수 손거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 및 빵또아의 모델로 발탁된 펭수. (자료제공=빙그레)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 및 빵또아의 모델로 발탁된 펭수. (자료제공=빙그레)

한편, 빙그레가 펭수와 인연을 맺은 특별한 계기에도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빙그레와 펭수의 만남은 지난해 실시됐던 ‘슈퍼콘 댄스 챌린지’에서 부터다. 펭수가 슈퍼콘 댄스 챌린지에 응모했지만 지원자 중 137등으로 탈락한 영상이 큰 화제가 됐기 때문이다.

이후 ‘펭수의 잠재력을 알아보지 못한 빙그레’라는 주제로 마케팅 담당자들이 직접 펭수를 찾아가 오해를 푸는 영상이 펭수의 유튜브 채널(자이언트 펭TV)에 업로드돼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빙그레 마케팅 담당자는 “말 그대로 ‘대세’인 펭수를 모델로 붕어싸만코와 빵또아의 마케팅을 기획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영상 광고·패키지 제품 출시 외에도 영상 콘텐츠 제작 등 펭수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