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기초&쿠션_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外
[주간뷰티템] 기초&쿠션_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2.01 09: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의 대표 수분크림 ‘그린티 씨드 크림’은 기존 이니스프리 제품 대비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 된 ‘뷰티 그린티’의 풍부한 수분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주는 수분 잠금막 크림이다.

생녹차수가 피부의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수분길을 탄탄하게 지켜주고, 씨드 오일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준다. ‘그린티 씨드 크림’의 짝꿍템인 ‘그린티 씨드 에센스 인 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이중 수분 잠금막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크림 다음 단계에서 사용하는 ‘그린티 씨드 에센스 인 로션’은 로션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에센스의 오랜 지속력이 더해진 에센스 인 로션이다.

■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최근 메이크업에서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커버력을 높인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PREMIER ESSENCE COVER PACT PRO COVER)를 출시했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기존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인텐스 커버’ 대비 커버력을 160% 강화했으며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핏팅 오일을 함유해 지속력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오랜 시간에 걸쳐 만들어져 고대부터 귀한 보석으로 알려진 ‘호박석’(앰버, Amber) 파우더에 영원불멸의 가치를 상징하는 ‘순금’을 코팅한 ‘골든 앰버 광채 기술’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표현해준다. 14g*2, 50,000원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LG생활건강이 발효 과학을 더한 레드바이옴의 힘으로 더 깊이, 더 촘촘하게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를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는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능을 높여주는 부스팅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지리산 자연삼으로 만든 홍삼에 발효 과학을 접목해 탄생한 ‘발효홍삼레드바이옴TM’

의 레드 에너지를 담았고 구기자, 오미자, 산수유에서 찾아낸 ‘한방레드베리 ComplexTM’를

함유한 제품으로,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인체적용시험기관의 시험결과* 건강한 피부의 5가지 요소인 피부 장벽과 수분도, 탄력, 투명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 환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120ml / 70,0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