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 아동노인 복지시설에 코로나 예방 키트 전달
우리금융, 아동노인 복지시설에 코로나 예방 키트 전달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1.30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금융, 아동노인 복지시설에 코로나 예방 키트 전달 (사진 = 우리금융그룹 제공)
우리금융, 아동노인 복지시설에 코로나 예방 키트 전달 (사진 = 우리금융그룹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감염에 취약한 아동, 노인 등의 이용시설에 1억원 상당의 예방 키트(Kit)를 전달한다고 30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한국노인종합복지관협회 산하 복지시설에 예방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키트는 일상적인 위생 관리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을 예방할 수 있도록 마스크, 손세정제, 체온계로 구성됐다. 

손태승 우리금융그룹회장은 “마스크 등 예방 키트 지원으로 바이러스 감염에 상대적으로 취약한 어린이와 어르신들의 감염 피해가 없길 바란다”며 “우리금융그룹은 전사적인 차원에서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쏟을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금융그룹은 이번 예방 키트 지원 외에도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우리은행 내점 고객 중 희망 고객에게 방역 마스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은행 중국 현지법인에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마스크를 긴급 지원하고, 국내 영업점 직원에게도 마스크와 손세정제를 지원하는 등 신속한 대응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부터 고객과 직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