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승 우리은행장, 설 명절 고객센터 일일상담원 나서
손태승 우리은행장, 설 명절 고객센터 일일상담원 나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1.27 09: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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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설 명절 당일인 25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일일상담원이 돼 고객에게 설맞이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 = 우리은행 제공)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설 명절 당일인 25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고객센터에서 일일상담원이 돼 고객에게 설맞이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 = 우리은행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25일 설을 맞아 손태승 은행장이 서울 성수동 고객센터를 방문해 상담원 직원들을 격려하고, 일일상담원이 되어 고객과 전화통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16일 경영전략회의에서 우리은행의 2020년 경영목표를 ‘신뢰 · 혁신 · 효율’로 선언한 바 있는 손 행장은 고객 신뢰와 유대감 형성의 의미로 일일상담원이 되어 고객과 직접 통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손 행장은 새해 인사와 함께 우리은행 거래에 대한 감사의 마음도 전했다.

손태승 은행장은 “고객님께 전화로 나마 직접 새해 인사를 드릴 수 있어 좋았다”며 “고객 신뢰를 향한 우리은행의 진심 어린 노력을 고객께서 받아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한편, 손 행장은 이날 고객센터 방문 이후에도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상황실과 상암동 우리에프아이에스를 방문해 설 명절 고객 편의를 위해 출근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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