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헤어&바디_ 애경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外
[주간뷰티템] 헤어&바디_ 애경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24 09: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애경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애경산업에서 고농축 앰플 처방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고영양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앰플형 트리트먼트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 (SALON de MAGIE AMPOULE TREATMENT)를 선보인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애경산업의 헤어케어 기술력과 33년 헤어경력의 이희 원장의 노하우를 담은 컬레버레이션 제품으로 기존 자사 극손상 클리닉 앰플 100병의 핵심성분을 한병에 담은 고농축 앰플 트리트먼트다.

특히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실리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두피에도 직접 바르는 트리트먼트로 머리결 관리는 물론 탈모 증상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기능성 트리트먼트다.

살롱드마지 앰플 트리트먼트는 △모발 탄력에 도움을 주는 ‘실크 단백질’ △수분충전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모발 손상케어에 도움을 주는 ‘케라틴’ △볼륨 충전에 도움을 ‘콜라겐’ △수분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히아루론산’ 등 5가지 앰플 처방으로 모발과 두피의 고영양 집중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해 4개국 특허 받은 ‘세라마이드 AK’를 함유해 극손상 모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이소이,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

아이소이(isoi)가 유해의심성분은 일절 배제하고 자연유래 영양으로 가득 채워 건강한 두피와 모발 영양 관리에 도움을 주는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닥터루츠 액티브 앰플 샴푸는 기존 헤어 앰플에 함유되던 영양 성분들을 샴푸에 함유해 두피는 물론 모발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도록 한 천연유래 기능성 샴푸다. 꿀, 로얄젤리, 판테놀의 비타B 복합체를 함유해 힘있고 건강한 모발 케어에 도움을 주며, 검은콩 및 검은깨 등 블랙 푸드 성분을 더해 모근과 두피 케어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건강한 피부와 모발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샴푸로, 펌과 염색 등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과 두피를 보호해 준다. 계면활성제 역시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부드러운 미세거품으로 모발과 두피 사이사이를 순하고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 랩신 ‘손 소독제 2종’

애경산업의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LABCCIN)에서 유해세균 제거는 물론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랩신 ‘손 소독제’ 2종을 출시했다.

랩신 손 소독제 2종은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 제거에 도움을 주는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과 휴대가 간편해 어디서나 손 위생을 챙길 수 있는 ‘랩신 V3 손소독 티슈’로 구성됐다.

랩신 손 소독제 2종은 급변하는 주변환경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손 청결유지에 도움을 주는 위생용품으로 합성 에탄올 대신 곡물 등의 발효로 얻을 수 있는 식물성 에탄올 성분을 함유했으며, 소독 후 금방 휘산돼 건강한 사용이 가능하다.

랩신 손 소독제 2종은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녹농균 등 질병이나 감염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 6종을 99.9% 제거 하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10종을 첨가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의 사이즈를 함께 선보여 손을 닦기 어려운 모든 순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품명, 용량 및 가격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500ml, 7,900원/ 랩신 V3 새니타이저 겔, 60ml(휴대용), 2,700원/ 랩신 V3 손소독 티슈, 60매, 4,900원/ 랩신 V3 손소독 티슈, 10매(휴대용), 1,5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