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가득 음식으로 따뜻한 명절”…동서식품, 설맞이 나눔 봉사 실시
“정성 가득 음식으로 따뜻한 명절”…동서식품, 설맞이 나눔 봉사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22 13: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30여명 쪽방상담소 방문
명절음식 나눔 봉사활동 전개
동서식품이 2020년 설 명절을 맞이해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동서식품)
동서식품이 2020년 설 명절을 맞이해 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제공=동서식품)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지난 21일 종로구에 위치한 창신동 쪽방상담소를 방문, 명절음식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 30여 명은 소외된 이웃들의 따뜻한 명절 나기를 돕기 위해 모둠전 등 설 맞이 음식을 정성스럽게 만들기도 했다. 또 창신동 쪽방촌의 300여 가구를 찾아 직접 조리한 음식 및 미리 준비한 목도리·장갑·양말 등 난방용품을 함께 전달하고 안부를 살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동휘 동서식품 대리는 “정성껏 만든 음식을 이웃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뿌듯했다”며 “모쪼록 맛있게 드시고 평안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동서식품 이규진 CSR 담당자는 “새해에도 동서식품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우리 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돌보며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생활 속에 향기를 더하는 동서식품’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 맞춰 매월 1회 이상 임직원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노인복지센터, 보육원 등과 연계해 저소득 독거노인가구의 기초 생활을 지원하고 보육원 아이들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는 한편, 도시 정화 및 미화활동을 통해 지역 환경을 개선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