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쿼터를 먹으면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 5900원!”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먹으면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 5900원!”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21 17: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짝반짝 ‘톰과 제리 LED 제기’ 프로모션도 진행
오는 22일부터 배스킨라빈스가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료제공=SPC그룹)
오는 22일부터 배스킨라빈스가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자료제공=SPC그룹)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배스킨라빈스는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22일부터 매장에서 쿼터(1만5500원) 이상 구매 시,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를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톰과 제리 멀티 컨테이너’는 제리가 좋아하는 치즈에서 영감을 얻은 노란색으로 디자인했다.

작은 소품이나 팝콘·캔디 등을 넣어 보관하기 좋고, 스트랩이 달려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컨테이너 뚜껑에 탈착 가능한 캐릭터 피규어도 달려있다. 치즈를 들고 있는 귀여운 제리를 형상화한 것으로, 스탬프 기능을 넣어 재미요소를 더했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톰과 제리 LED 제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 내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반짝 반짝 빛나는 ‘톰과 제리 LED 제기’를 2천원에 살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판촉물 소진시에 조기 종료되며, 영수증 1개당 판촉물 1개만 구매 가능하다. 또 타 쿠폰·행사·제휴 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하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경자년 쥐의 해를 맞이해 톰과 제리 협업제품이 인기를 끌어 콘테이너와 LED 제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마다 배스킨라빈스만의 유쾌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