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부가부,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 기부
션·부가부,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 기부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21 14: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션·정혜영’ 부부, 2007년부터 꾸준히 홍보대사 활동
‘부가부’, 꾸준한 사회공헌활동하고 있는 유모차 기업
션 홍보대사와 유모차 기업 부가부가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를 기부했다. (사진제공=홀트아동복지회)
션 홍보대사와 유모차 기업 부가부가 홀트아동복지회에 유모차를 기부했다. (사진제공=홀트아동복지회)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홀트아동복지회(회장 김호현)는 ‘션’ 홍보대사와 유모차 기업 ‘부가부’가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에 유모차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평소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 션과 부가부의 특별한 인연으로 성사됐다는 것에서 그 의미가 크다.

먼저 션 홍보대사는 정혜영 홍보대사와 함께 지난 2007년부터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로 활동, 입양대기아동과 아동·청소년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저소득 가정 아동 및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하는 ‘꿈과 희망지원’ 여름 캠프 기간 동안에는 매년 시간을 내어 아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 왔다.

부가부는 세계 최고의 모듈형 스트롤러로 잘 알려진 유모차 기업이다. 그동안 그리스 난민 캠프에 스트롤러를 기부하는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부가부 코리아 이소영 지사장은 “이번 기부를 바탕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 지원할 계획이며, 앞으로 이러한 기부 문화를 이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