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상쾌환 스틱형’ 디자인 리뉴얼 이벤트 실시
삼양사 큐원, ‘상쾌환 스틱형’ 디자인 리뉴얼 이벤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21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정체성 유지와 동시에 차별화된 제형 강조
온라인 이벤트 진행해 상쾌환 스틱형 10개입 증정
삼양사 큐원, ‘상쾌환 스틱형’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삼양사)
삼양사 큐원, ‘상쾌환 스틱형’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료제공=삼양사)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는 큐원의 숙취해소 제품 ‘상쾌한 스틱형’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큐원은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을 통해 상쾌환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과 흰색은 그대로 유지하되, 기존에 최소 면적을 차지했던 금색 부분을 확장, 상쾌환 스틱형의 차별화된 제형을 강조했다. 뿐만 아니라 기존 디자인 대비 더 슬림해진 디자인으로 휴대성과 섭취 간편성도 높였다

상쾌환은 이번 패키지 디자인 리뉴얼을 기념해 상쾌환 공식 홈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룰렛에 당첨된 고객은 상쾌환 스틱형 10개입 제품을 증정받을 수 있다.

큐원은 오는 30일 홍대에서 열리는 ‘상쾌핫(Hot) 카페’에서도 리뉴얼된 상쾌환 스틱형을 샘플링해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상쾌환 관계자는 “숙취해소 시장을 선도하는 상쾌환의 브랜드 파워 및 젊은 감성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을 리뉴얼했다”며, “상쾌환 스틱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도 추진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숙취해소 제품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지난해 4월 출시된 상쾌환 스틱형은 망고 과즙을 더해 맛있게 숙취해소를 할 수 있는 스틱형 숙취해소 제품이다. 음주 전후 물 없이 섭취 가능하며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상쾌환 스틱형에는 기존 상쾌환의 주 원료인 효모 추출물에 커큐민·갈근 추출물 등의 원료도 첨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