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어린이방 ‘버니 벙커침대’ 출시...신년맞이 서재가구 30% 할인도
한샘, 어린이방 ‘버니 벙커침대’ 출시...신년맞이 서재가구 30% 할인도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20 1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자녀방 침대 '버니 벙커침대'
한샘 자녀방 침대 '버니 벙커침대'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한샘이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대리점 등 자사 오프라인 매장에서 자녀방 침대 ‘버니 벙커침대’를 출시했다.

이 침대는 집에서 상대적으로 작은 공간인 자녀방의 공간활용도를 높이면서 수면, 수납, 놀이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곳으로 꾸며주기 위한 제품이다. 2층 공간은 침대로 사용하고 하부공간인 1층은 수납 및 놀이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다.

자녀의 수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자녀 한 명이 사용 할 경우에는 1층 공간에 수납장, 교구장 등을 두고 사용하다가 두 명이 되면 매트리스를 놓아 2인 수면공간으로 구성할 수 있다. 추후 아이가 성장하면 상부와 하부를 분리해 1층 단독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하부 수납 기능을 추가한 ‘계단장형 모듈’과 오는 2월 출시 예정인 ‘사다리형 모듈’ 중 선택 가능하다. 추가로 전용 텐트, 놀이매트와 장식용 소품 가랜드도 구매할 수 있다. 자녀의 시력 보호를 위해 침대 1층 공간에 설치 가능한 별도의 조명도 판매하고 있다.

침대 색상은 다른 가구와 무난하게 어울리는 메이플(밝은 나무색) 색상이며 블루, 핑크, 그레이를 포인트 색상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한샘 서재책상 빈트책상
한샘 서재책상 빈트책상

한편 한샘은 신년을 맞아 다음달 29일까지 한샘디자인파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말까지 서재책상 3종과 책장 1종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하는 서재가구 특가 이벤트를 연다.

먼저, ‘한샘 빈트 선반책상’은 스틸 다릿발과 원목 소재가 조화를 이루는 레트로 스타일의 책상이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두 가지 중 선택 가능하며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샘 ‘플렉스2’, ‘플렉스팝2’ 책상은 서재공간을 서로 마주보며 앉을 수 있는 대면형 모듈, 나란히 두고 사용 가능한 2인형 모듈 등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신혼부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두 책상은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한샘 플러스템2’ 책장은 서재 공간의 크기에 맞춰 가로길이 60cm, 80cm 사이즈와 높이는 5단, 6단으로 중 선택 가능하다. 크림, 오크, 그레이 3가지의 몸통 색상과 펄화이트, 글로시베이지, 오크, 글로시그레이 등 6가지 포인트 도어 색상으로 맞춤형 서재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이 제품은 최대 19% 할인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대리점’ 등 한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