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2년 연속 최고 득점 합격생 배출
에듀윌, 주택관리사 2년 연속 최고 득점 합격생 배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19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2018년도에 이어 지난해 치러진 2019년 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최고득점자를 배출한 것.

절대평가에서 상대평가로 전환되는 첫 번째 시험인 2020년 제 23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앞두고 시험제도 변화에 맞춰 수험생은 전략적인 학습 방법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지난해 최고득점으로 합격한 합격생의 노하우를 벤치마킹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에 에듀윌은 지난 22회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에서 1등으로 합격한 김희영 씨를 만나 합격비법에 대해 물었다. 김희영 씨는 “이론이 뒷받침되어야 실전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본강의를 빠르게 2번 회독했다”며 합격 비법을 밝혔다.

이어 “그날 배운 이론은 그날 정리하고, 자기 전 침대에서 되짚어보면서 잠들었다”면서 “특히 과년도 동형모의고사를 수강하고, 월별로 그 비율을 높여 자연스럽게 이론에서 실전으로 공부 전략을 가져갔다”고 학습전략에 대해 말했다.

이밖에도 “처음 시작할 때 교수님 선택이 중요하다”며 “실력 있는 교수님보다 나와 맞는 교수님을 찾고 끝까지 믿고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그녀는 몸도 마음도 편안해져야 공부에 더 집중할 수 있다며 전략적인 휴식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제 22회 주택관리사 최고득점자 합격생에 대한 자세한 합격 비법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