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 보청기 “스카이 M 구매하면 아기사자 인형 증정”
포낙 보청기 “스카이 M 구매하면 아기사자 인형 증정”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16 1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소아 전용 보청기 스카이 M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 한정 이벤트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글로벌 청각솔루션 소노바(Sonova)그룹의 리딩 브랜드 포낙이 유·소아 전용 보청기 스카이 M 보청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새해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0월 출시된 스카이 M은 0~18세까지 난청이 있는 아이들의 청취환경 개선을 위해 개발된 보청기로 난청 정도 및 환경에 따른 청취를 지원한다. 스마트폰은 물론,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전자제품과 직접 연결하여 소리를 청취하는 ‘다이렉트 연결’ 기능 및 로저 송신기가 수신한 음원을 보청기를 통해 바로 청취할 수 있는 ‘로저 다이렉트’ 기능이 내장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스카이 M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포낙의 유소아 보청기 마스코트인 아기사자 레오(Leo) 인형 및 부모와 자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독일 브랜드의 투웨이 백인 노타백(Nota bag)이 증정된다. 해당 제품 구매자 대상 선착순 100명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준비된 경품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또한, 포낙 공식 블로그에서는 오는 29일까지 이벤트 소식을 공유하는 소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본인이 소유한 SNS에 포낙 블로그의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하고, 해당 게시물 주소를 포낙 블로그 이벤트 댓글 창에 입력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증정된다.

소노바 코리아의 포낙 보청기 관계자는 “스카이 M은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및 iOS 스마트폰 및 블루투스가 가능한 모든 전자기기와 연결하여 다양한 음원을 청취할 수 있는 유소아 전용 보청기”라며, “스카이 M은 국내 출시 후 전년 동기 대비 66%의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스카이 M은 전국 포낙 전문센터 및 취급점에서 상담 후 구매 가능하며 포낙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