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생당, 2020 설날 구정선물 대비 ‘침향원’ 할인
진생당, 2020 설날 구정선물 대비 ‘침향원’ 할인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15 1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곧 설날이 다가오면서 선물 준비에 한창이다. 매년 인기 설 선물순위 상위에 랭크되는 것은 바로 건강식품이다. 추운 날씨가 지속되고, 실내외 온도차로 면역력이 떨어지는 등 건강관리가 필요한 시기이기 때문이다.

이에 전통 환 전문 브랜드 진생당은 특별한 명절선물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진생당 침향원을 1세트만 구매해도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2세트 구입 시에는 15%, 3세트 구입 시에는 20%, 4세트 구입 시에는 25%, 5세트 구입 시에는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고객들과 기존 고객들을 위한 적립금 지급 이벤트, 특별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 제품인 ‘진생당 침향원’은 침향을 주원료로 한 환 형태의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열대우림 지역에서 자생하는 침향나무가 만들어내는 천연회복물질로 건강관리에 탁월한 효능이 있다. 실제 역사가 깊고 귀하게 여겨진 원료로, 조선시대에는 왕들의 자양강장제로도 통용되었다.

침향뿐만 아니라 녹용, 당귀, 숙지황 등 다양한 원료들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몸이 무거울 때, 기운 없을 때, 체력을 보충하고 싶을 때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매해 부모님, 시부모님, 조부모님 설선물로 진생당 침향원이 추천되는 이유는 고품질 원료를 식품첨가물 없이 담아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라며 “소중한 이들께 감사의 마음을 보다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패키지도 품격 있게 제작했다”고 말했다.

진생당 침향원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생당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