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수험서로 군무원 합격 지원
에듀윌, 베스트셀러 1위 수험서로 군무원 합격 지원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14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2022년까지 군무원의 1만7000명 증원이 예상되는 등 매년 군무원 채용 인원이 증가하면서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수험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이 인기다.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군무원·부사관 행정법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에듀윌이 출간한 ‘군무원 13개년 기출복원문제집’은 군무원 시험 기출 복원과 상세한 기출 분석 및 해설을 수록한 교재로 기출복원문제편과 기출분석해설편으로 구성됐다.

해당 교재는 기출과 가장 유사하게 복원한 13개년 연도별 기출을 분석한 것으로 수험생들이 출제 경향과 패턴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출복원문제로 수험생의 실전감각 향상을 돕고, 13개년 기출 분석을 통해 출제경향과 패턴을 파악할 수 있다.

이밖에도 공무원 시험과 병행해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공무원 시험에는 어떻게 출제되는지 차이점과 공통점을 비교·분석했다. 또한 뜯어 쓰는 OMR과 빠른 정답표를 제공해 수험생의 회독 학습과 실전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에듀윌이 군무원 수험생을 위해 마련한 해당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YES24,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