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다양한 설 프로모션...‘설날 에디션부터 헬로키티 패키지까지’
롯데호텔, 다양한 설 프로모션...‘설날 에디션부터 헬로키티 패키지까지’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13 16: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롯데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설날 프로모션과 패키지 상품들을 선보인다.

■ 꿀잠보장 ‘설날 에디션’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은2020년 경자년 새해 설을 맞아 감사한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 ‘설날 에디션’을 준비했다. 시그니엘 구스 다운 베개 2개와 연하장을 고급스러운 보자기에 담아 제공한다.

겨울의 추위를 이겨내고 봄에 꽃을 피우는 매화를 주제로 한 연하장은 선물을 보내는 이의 정성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베개와 연하장을 담은 셀렉션 박스는 전통의 멋을 풍기는 보자기로 포장된 후 전달되어 선물의 품격을 한층 더 높인다.

또한 시그니엘 디퓨저를 추가하여 더욱 풍성한 선물세트를 구성할 수도 있다. 청량한 과실과 향긋한 꽃 내음이 어우러지는 독특한 우디 계열의 향인 시그니엘의 시그니처 ‘워크 인 더 우드(A Walk in the Woods)’가 실내의 안정감을 더해줘 편안한 분위기에서 잠들 수 있도록 한다. 올댓호텔 설날 에디션의 가격은 30만 원, 디퓨저 추가 시 38만 8천원이다.

■ 럭셔리한 호캉스와 레저

시그니엘서울의 ‘월드타워 스페셜(World Tower Special)’은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외에도 시그니엘서울에서 실외로 나가지 않고 이동이 가능한 롯데월드, 서울 스카이 전망대, 아쿠아리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중 1곳의 티켓 2매를 함께 제공한다.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46만원부터.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과 2인 조식, 미니바 1회 무료 제공은 물론 락볼링장 2인 이용권을 포함한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패키지를 30만원부터 제공하며 온라인 예약 시 추가로 1만원이 할인된다. 호텔 내에 위치한 제주 지역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플레이토피아’에서 여유로운 볼링을 만끽할 수 있다. 연박 시 2인 디너 뷔페 1회 무료 특전도 눈에 띈다. 1월23일부터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 전통 담은 설 패키지

롯데호텔서울은 ‘채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과 전통 수공예 브랜드 ‘채율’의 도라지꽃 텀블러 1개, 9가지 차(茶)를 담은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1박스로 구성된다. 나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수공예 텀블러와 국내 전통차 재료를 새롭게 블렌딩한 차에서 전통의 현대적 해석을 엿볼 수 있다. 특히, 1월8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얼리버드 예약자에게는 객실 1단계 업그레이드 특전이 주어진다. 1월17일부터 2월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26만 8천원부터.

■ 롯데호텔 설 프로모션 ‘해피 홀리데이’

알찬 상품이 마련된 롯데호텔의 설날 프로모션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는 오늘 1월13일부터 시작(일부 호텔 일정 상이)한다. 롯데호텔의 설 패키지 상품(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 포함) 이용 시 지급되는 경품 응모권을 개인 정보 제공 동의 후 호텔 측에 제출하면 럭키 드로우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은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큐레이션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의 설날 에디션 상품, 2등에게는 미니 골드바(3.75g), 3등에게는 LH포인트 2020 포인트(미화 $20 상당)가 제공된다. 상품 당첨자는 2월 중 개별 연락 예정이다.

■ 롯데호텔제주, ‘헬로키티 패키지’

캐릭터 룸의 원조격인 롯데호텔제주가 전 세계에서 오직 롯데호텔제주에서만 만날 수 있는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과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헬로키티 패키지’를 선보이며 동심 사로잡기에 나섰다.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은 러블리한 핑크색의 발레복과 앙증맞은 토슈즈(toe shoes)의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귀여운 헤어핀으로 변신 가능한 헬로키티의 리본 가방은 이번 에디션의 킬링 포인트다.

오는 2월29일까지 투숙 가능한 헬로키티 패키지는 동화 속 공주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프린세스’ 타입, 아이들을 위한 ‘키즈’ 타입, 럭셔리한 ‘레이디스’ 타입까지 3가지의 다채로운 콘셉트 중 원하는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020 헬로키티 리미티드 에디션 인형 1개, 3인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해온 스위밍 튜브 1개를 비롯해 튀김 우동, 해물 짬뽕, 어묵탕, 랍스타 떡볶이 등 식도락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윈터 스페셜 메뉴’ 중 1개가 기본 혜택으로 제공된다. 연박 시에는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소인 입장권 1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요금은 39만원부터이며, 온라인 예약 시 박당 2만원의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