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 이벤트 가득!’ K클래스 대구에서 30일 개최
‘신년 이벤트 가득!’ K클래스 대구에서 30일 개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13 1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소원 발표 및 기부 이벤트 진행…풍성한 선물도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여성종합경제신문 베이비타임즈와 건강소비자연대가 주최하는 프리미엄 종합강좌 K클래스(이하 케이클래스)가 예비맘과 육아맘을 위한 행복하고 통 큰 행사로 오는 30일 대구 제니스 달서점에서 개최된다.

듀오락(DUOLAC)과 함께하는 이번 케이클래스는 새해를 맞은 후 처음 열리는 행사인 만큼, 신년 이벤트도 준비됐다.

신년맞이 기부 이벤트로 참가비 5000원을 받고, 모인 참가비는 미혼모 단체에 전달할 계획이다. 또 2020년에 소망하는 것을 발표하는 시간을 갖고 발표자 3명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케이클래스에서 준비한 육아용품을 최고의 만족가로 구매할 수 있는 ‘구매 DAY’, 선착순 30명에게 별도의 사은품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후 12시에서 1시까지는 식전행사로 대구 돌잔치명소로 유명한 제니스 달서점의 정식 풀 뷔페를 식사로 제공하며, 본 행사는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1부 전문가 강의에서는 정연우 약박학사가 ‘건강한 장, 똑똑한 우리 아이’를 주제로 강연을 맡았으며, 2부에서는 행복개그맨 육아대디 이정수 씨가 토크콘서트와 레크레이션을 통해 참석한 예비맘과 육아맘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날 참석자들에게는 ▲라쉬반 남성용 속옷 ▲리더스코스메틱 마스크팩 ▲블루나 물티슈 ▲베지밀 건강맘 팩홀더 ▲유비맘 국민빨대컵 ▲29Days 울트라슬림 날개형 중형 ▲애니가드 웰빙 황사마스크 ▲전기안전공사 안전마개 ▲베베숲 물티슈 80매 ▲케이맘 물티슈와 기저귀 ▲옹아리닷컴 성장포스터 ▲엄마랑아기랑 살균소독제 등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제공되는 경품으로는 ▲알집 컬러매트 ▲승용완구 코레카 ▲젤리블록 코블록 ▲유모차 ▲카시트 외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 건조기까지 특별경품으로 함께한다.

참가 신청은 K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28일 발표된다.

한편, 베이비타임즈와 건강소비자연대가 주최하는 K클래스는 대한민국 저출산 극복을 위해 정확한 정보와 웃음, 감동, 풍성한 채움으로 임산부, 육아맘들을 응원하는 행사로, 엄마들에게 ‘청정산모교실’로 자리 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