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빠레 울리고 디즈니랜드 가자!”…롯데푸드, 빵빠레 구매 이벤트 실시
“빵빠레 울리고 디즈니랜드 가자!”…롯데푸드, 빵빠레 구매 이벤트 실시
  • 김은교 기자
  • 승인 2020.01.13 10: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등 LA디즈니랜드 여행 포함 총 2100여 명에 경품 증정
개그맨 김재우 모델, 디즈니랜드 로케이션 홍보영상 제작
'빵빵레 구매 인증 이벤트'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롯데푸드)
'빵빠레 구매 인증 이벤트'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롯데푸드)

[베이비타임즈=김은교 기자] 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2020년 행운의 빵빠레를 울리자! 디즈니랜드 갈 사람 나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이메일·문자 응모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2월29일까지 빵빠레 구매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특정 해시태그(#빵빠레 #빵빠레인증샷이벤트)와 함께 올리거나, 이메일 또는 문자로 접수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1등 LA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3명) ▲2등 상하이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5명) ▲3등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숙박권(10명) ▲4등 에어팟 3세대(15명) ▲5등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30명) ▲6등 빵빠레 모바일 쿠폰(2020명) 등 총 2083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푸드는 이번 이벤트의 모델로 개그맨 김재우를 기용, LA 디즈니랜드 로케이션 홍보영상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만화 캐릭터 옷을 입은 김재우가 빵빠레를 들고 각종 인증샷을 선보인다는 내용의 해당 영상은 현재 SNS·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중이기도 하다.

추후에는 트로트 가수 서인아의 노래 ‘울려라 빵빠레’를 활용한 뮤직비디오도 제작, 홍보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