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1월 1주 베스트셀러에 올라
에듀윌 월간 ‘시사상식’, 1월 1주 베스트셀러에 올라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11 0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2020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1월호’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 1월 1주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에듀윌의 ‘취업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시리즈는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대기업 취업의 필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상식과 논술, 면접을 대비할 수 있는 월간지다. 상식 월간지로서 29개월 취업상식 월간지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번 베스트셀러에 오른 시사상식 1월호의 경우, 새해 첫 호답게 ‘신년특집호’로 구성해 2019 하반기 이슈를 부록으로 첨부했다. 아울러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1월 핵심 이슈’를 자세히 다루며 분야별로 중요한 상식 키워드와 뉴스를 꼼꼼하게 정리했다.

단순히 상식 이슈를 나열한 것이 아니라 연습 문제들을 실어서 상식을 테스트 할 수 있게 구성한 것도 돋보인다. 또한 자신에게 맞는 기업과 자소서 유형, 필기, 면접 전형 등 매월 그 달에 맞은 취업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기도 한다.

특히 논술이나 면접에 특히 도움이 되도록 이슈에 대해서 찬반 논점을 정리하거나, 보도 기사로 다루기 힘든 핵심 이슈에 대한 관점을 전달한다. 에듀윌 도서몰에 매월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사상식 무료특강’과 함께하면 더욱 도움이 된다.

월간 에듀윌 취업에 강한 시사상식은 6개월, 1년 단위로 정기구독도 가능하다. 구매와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