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색조_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外
[주간뷰티템] 색조_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11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아모레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는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펜슬, 파우더, 브러쉬가 결합한 3 in 1 멀티 브로우로 초보자도 깔끔하고 섬세하게 눈썹 윤곽을 그려 잘생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잘생긴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또렷하게 만들어주며, 더욱 매력적인 첫인상을 남기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준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은 후 눈썹의 빈 곳은 파우더로 채워준다. 부드러운 브러쉬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하면 누구나 쉽게 잘생긴 눈썹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또 제품 속 파우더는 비어있는 헤어라인과 구레나룻을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채울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유튜브에서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검색하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법을 제공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1만원

 

■ 애경,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촉촉한 립스틱과 소용량 화장품의 인기에 따라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OILSOO SATIN FIT MINI LIPSTICK)을 출시했다.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은 고광택 오일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립스틱으로 플로우 독자성분인 오일수를 담아 입술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1.2g의 한 손에 들어오는 소용량으로 출시돼 외출이나 여행 시 작은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피부 톤에 따라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진한 레드로 치명적인 느낌을 주는 △1호 모던 레드,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기본 레드 컬러 △2호 이지 레드, 웜톤 얼굴을 환하게 비춰주는 △3호 새틴 오렌지, 사계절 누구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4호 로지 코랄, 특별한 날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5호 내추럴 누디 등 5종으로 출시됐다.

롯데면세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9,900원

■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아리따움은 흐트러짐이 없는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를 연출하는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함께 출시했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민낯에도 부드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본연의 눈썹결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눈썹 사이 빈틈을 채워준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자신의 눈썹과 가장 비슷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펜슬 끝 부분에 달린 어플리케이터로 눈썹결 정리와 자연스러운 블랜딩 효과도 연출 가능하며 끈적임 없이 가볍고 빠르게 눈썹을 코팅하여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섬세한 눈썹을 완성해준다.

마스카라에 달린 프로셋팅 브러쉬가 눈썹모를 한 올 한 올 코팅하면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부여한다. 헤어 컬러와 눈썹색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500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