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뷰티템] 쿠션_ LG생건 숨37° ‘쉬어 커버 메탈쿠션 & 골든 피니싱 팩트’ 外
[주간뷰티템] 쿠션_ LG생건 숨37° ‘쉬어 커버 메탈쿠션 & 골든 피니싱 팩트’ 外
  • 최주연 기자
  • 승인 2020.01.11 0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최주연 기자]

■ LG생활건강 숨37° ‘쉬어 커버 메탈쿠션 & 골든 피니싱 팩트’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과 골든 피니싱 팩트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뭉침이나 들뜸 현상 없이 피부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 준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 제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을 담아 절정의 빛을 선사하는 이 제품은 쫀쫀한 영양감으로 피부가 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동안 지속되는 피부 광채와 커버력을 입증 받았다.

‘로시크숨마 골든 피니싱 팩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에 가볍게 터치하면 섬세하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벨벳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마치 깃털로 피부를 감싸듯 편안한 느낌으로 번들거림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37°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 쿠션 15g * 2개 / 110,000원대
숨37° 로시크숨마 골든 피니싱 팩트 12g / 150,000원대

 

■ 리리코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

리리코스가 콜라겐 성분이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윤기와 보습까지 채워주는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를 출시했다.

진피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을 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탄력을 조절하는 기능을 한다. 콜라겐을 함유한 쿠션 팩트의 원조인 리리코스가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전체 내용물의 25.16%를 저분자의 마린 콜라겐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기존 대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기능도 강화했다. 비타민 유도체 3종(비타민 B5/E유도체/P)이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더하는 것은 물론 클로렐라 성분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심해 605m에서 끌어올린 해양심층수는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을 공급해준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5g*2/ 46,000원 대)

 

■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마일드 선쿠션

코리아나화장품의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세니떼’가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 편안함을 주는 대형 사이즈 쿠션형 자외선 차단제 ‘베리어 플러스 마일드 선쿠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세니떼 베리어 플러스 마일드 선쿠션(25g/2만9천원대)’은 피부에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튕겨내주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 성분을 함유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로 피부를 보호할 뿐 아니라 세라마이드와 악티게닌을 함유해 자외선 노출에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케어해준다.

무기자차 성분을 미세하게 분쇄해 백탁 현상을 줄였으며, 매끄러운 표면 처리를 통해 발림성을 높여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더해 치밀한 조직감의 물방울 모양 퍼프가 밀착력을 더욱 높여주며, 콧방울과 같은 굴곡진 부분까지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