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상담원 대상 시상식 개최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상담원 대상 시상식 개최
  • 지태섭 기자
  • 승인 2020.01.09 15: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Awards’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롯데손해보험 제공)
‘2019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Awards’에서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 롯데손해보험 제공)

[베이비타임즈=지태섭 기자] 롯데손해보험은 지난 7일 콜센터 상담원을 대상으로 ‘2019년 콜센터 Awards’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한 해 동안 상담원들이 이뤄온 성과를 격려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동기 부여와 소비자보호 의식 제고를 위해 마련되었다. 시상 평가 항목으로는 상담효율도, 업무정확도, 통화품질 및 직무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선정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배향순 상담원이 대상을, 홍귀자 상담원이 금상을 차지했으며, 신인상은 조나례 상담원이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인바운드 업무, 인바운드 외 업무, 특별상 등 분야별로 우수 상담원 총 22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을 수상한 배향순 상담원은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과 고객접점이 콜센터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고 있다”며 “ 매 순간 함께 일하는 롯데손해보험 콜센터 동료들과 영광을 나누고 싶다”는 감사 인사도 함께 전했다.

한편, 전연희 롯데손해보험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는 “콜센터 상담원들이 그 동안 부단히 노력한 결과, 이제는 고객에게 감동을 전하는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상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