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 운영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 운영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08 15: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대학 진학을 목표로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다면 고득점 합격을 목표로 준비해야 한다. 검정고시는 여러 차례 응시 가능하며 가장 높은 점수로 대학에 진학할 수 있어 최근 이를 목표로 검정고시를 선택하는 입시생이 증가하는 추세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 고득점으로 대학진학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비롯해 타사 검정고시 강의에 만족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을 선보인다.

고득점 보장반은 대학 진학을 위한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수험생은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매회 시험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학습은 고득점 비법 4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먼저 기본이론 학습과 문제풀이를 거치는 핵심&문제풀이 단계에 이어 학습 내용을 전체 돌아보는 핵심총정리와 마지막으로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여기에 검정고시에 있어 가장 중요한 영어와 수학의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해 기초부터 탄탄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한다.

강의 만족도 95%의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고, 고등 교육과정 내용 전문가의 노하우로 완성된 공부 방법 제시로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재 역시 검정고시 합격 맞춤 교재를 활용, 효율적인 학습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