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전과목 이론 무료 강의 제공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전과목 이론 무료 강의 제공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07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은 준비해야 하는 과목이 무려 8과목이나 되어 어떤 이론 강의를 선택해야 할지, 과목별 수강료 등에 대한 현실적인 고민에 부딪히게 된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사회복지사 1급 이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강좌는 효율적인 학습을 통해 합격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이론-심화-문제풀이 등의 체계적인 3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를 풀어보면서 실력을 진단해보고 취약점 보완까지 가능하다.

총 5명의 교수진은 각 과목에 따른 핵심적인 이론만을 제공한다. 사례 중심의 인간행동과 사회환경, 어려운 개념을 쉽게 접근하는 사회복지 조사론, 이론을 탄탄하게 완성할 수 있는 사회복지 실천론/사회복지 실천기술론, 쉽고 친절한 설명의 지역사회복지론, 3교시 과목을 한 번에 묶어 이해가 쉬운 사회복지 정책론/사회복지 행정론/사회복지 법제론까지 핵심을 꿰뚫는 강의로 이론을 탄탄히 다질 수 있다.

이론 강의는 핵심만을 압축한 한 권의 끝장 교재로 진행된다. 수험생들로부터 평가 1위를 받은 교재로 핵심 이론만을 집중적으로 학습해 효율성을 높인다.

에듀윌의 이번 사회복지사 1급 전과목 이론강의 0원은 2020년 1월 1일 이후 에듀윌 홈페이지에 신규가입을 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수강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5일이며, 수강료는 무료에 기본서만 별도로 구매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2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