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플레이 백팩 출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플레이 백팩 출시
  • 송지나 기자
  • 승인 2020.01.06 14: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에프앤에프(F&F)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키즈 플레이 백팩(PLAY BACKPACK)을 출시했다.

키즈 플레이 백팩은 가방 전체에 친환경 리사이클 원단 리프리브(REPREVE)를 사용하고, 인체와 자연환경에 무해한 친환경 발수 가공제를 적용했다. 또한 원사 생산부터 코팅까지 환경오염 물질을 전혀 배출하지 않는 친환경인증 블루사인(Blue Sign) 시스템 파트너사에서 소재를 공급받았으며, 완제품도 KC 검사를 통과했다.

가방 디자인은 섬세한 디테일로 실용성을 더했다. 가방 내부에 티슈포켓과 네임라벨을 장착하고, 탈착 가능한 크로스백과 엑스트라 필통을 함께 구성했다. 또한 가방 우측 사이드에 보온 보냉 안감을 적용한 포켓을 배치하여 물통을 손쉽게 수납·휴대할 수 있도록 했다.

인체에 꼭 맞게 디자인한 U자 가방 어깨끈과 푹신한 쿠셔닝 등판으로 착용감이 더욱 편안하다. 더불어 가방 어깨끈에 어두운 곳에서 빛을 받으면 물체를 쉽게 알아볼 수 있게 하는 재귀반사 디테일을 추가하고, 가슴 벨트에 호신용 호루라기를 부착하여 유사 시 아이들의 안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했다.

한편, 키즈 플레이 백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플레이 보조가방도 출시했다. 플레이 보조가방은 신발주머니 또는 방과후 수업 시의 보조가방 등으로 활용 가능하며, 내피(안감 부분)를 분리해 별도 세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키즈 플레이 백팩’은 라이트 핑크, 블루, 바이올렛, 블랙 총 4가지 색상이며, 키즈 플레이 보조가방의 색상은 키즈 플레이 백팩과 동일하다. 해당 제품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